-
clamped B spline 참고 문서 정리 2Computer Vision & AI/Computer Vision 2022. 11. 22. 18:48
Knot vector tutorial (saccade.com)
B-spline Curves: Definition (mtu.edu)
'Computational Geometry' 카테고리의 글 목록 (tistory.com)
A Primer on Bézier Curves (pomax.github.io)
시뮬레이션이 가능한 사이트
nbreak 값 = knot vector 값
clamped(시작과 끝점을 통과하는)로 만들기 위해 knot vector의 시작과 마지막 값을 k(degree)만큼 반복해 주어야 함.
knot vector의 scale은 커브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.
degree = 3 (quadratic), 4 (cubic)
m = n + p + 1
(m = knot vector,
n = control point,
p = order)
'Computer Vision & AI > Computer Visio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YOLO] C++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yolo 사용시 에러 해결 방법 (0) 2022.12.13 [B-Spline, C++] Clamped B Spline 코드 (javascript에서 c++로 포팅) (0) 2022.11.25 [MediaInfo] 비디오 파일(영상 파일)의 GOP 확인하기 (+팟플레이어) (0) 2022.10.27 [B-Spline] gsl라이브러리/knot vector/clamped spline 스플라인 삽질 (0) 2022.08.10 ffmpeg으로 동영상 이어붙이기, 사이즈 바꾸기, 프레임 추출, 프레임으로 영상만들기, 코덱 변경, 영상에 프레임넘버 출력하기 (계속 추가중) (0) 2022.05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