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10월 2주차 주간회고 - 깔끔하고 단정한 삶을 위하여
    기록/주간 회고 2023. 10. 16. 02:58

    나의 브랜드 링크를 만들었다.

     

     

    💗한 주의 총 평

    철푸덕 넘어져도 갑자기 솟아난다

    정말 이 만화 너무 공감되었음....진짜 이러고 있음...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Keep

    - 책을 많이 읽었다

    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렸다. 지난주에 2권의 책을 읽었다. 책을 읽은 나 자신이 뿌듯했고 책이 그냥 좋고 책 읽는 시간도 좋았다.

     

    - 전시회를 갔다가 카페에 가서 공부를 했다

    오랜만의 외출을 했고, 집에 그냥 돌아가지 않고 갓생의 기운이 가득한 스벅에서 4시간 이상 공부했다.

    면접 준비 및 코테 문제를 풀었다. 너무 뿌듯했고 갓생을 사는 1인이 된 것 같았다.

     

    - 스스로의 브랜딩을 위한 페이지를 만들었다

    나의 개인 링크를 모은 페이지를 만들었다. 생각보다 간단했고 효과는 엄청났다. 

    나자신을 더 어필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고 싶어졌다.

     

    - 감정적으로 평온해졌다

    미취업 상태라는 상황에서 불안함이 있었는데 괜찮아졌다. 그냥 나는 할 수 있을 것 같다. 잘 살 것 같다.

    나 자신을 믿게 되었다.

     

     


    Problem

    - 집안일을 계속 미뤘다

    집에 있는 시간은 많은데 집안일을 안 하게 된다. 설거지, 청소, 너무 귀찮다...

    겨울옷도 이제 꺼내야 하는데 계속 미루고 있었다

    나의 일상을 너무 무책임하게 방치한 것 같다

     

     

    - 지속적인 공부가 진행이 잘 안된다

    필 받았을때 와다다 하고, 매일 꾸준히 몇시간씩은 공부가 잘 안 된다.

    영어도 매일 조금씩 하려고 했고

    인강도 하루에 하나씩 들으려고 했는데

    간절하지 않았는지 실행이 잘 되지 않았다.

     

    - 늦게 일어났다

    점점 자는 시간이 늦어지고 일어나는 시간도 늦어졌다

    오전 시간을 거의 날렸다

    챌린저스를 하고 있는데 마법같이 8시에 일어나서 인증하고 다시 잤다 ㅋ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Try

    - 스픽 다운로드 및 실행

    무료 체험 하고 만족되면 결제하기

     

    - 생활 패턴 만들기

    운동, 영어, 강의 듣기 등 매일 해야할 일을 패턴화 시키고 지키도록 하기

     

    - 집안일 미루지 않기

    나에게 쾌적하고 단정한 삶을 제공하기.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